내용
안녕하세요 오노레입니다 :)
먼저 구매하신 제품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구매하신 제품은 간혹 고객님과 같이 해당 부위 재봉이 풀어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배송 전 다시한번 검수를 하여 좋은 제품만 전달드리고자 하나
어쩔수 없이 사람이 하는 작업이다보니 5%의 불량이 나오게 된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해당제품은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보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관련한 내용은 고객센터에서 유선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더위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골드회원 한성훈 고객님 사랑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7월 20일 5개 자유구매로 구매 하였습니다.
오늘로 두번째 입었고 벗을 때 보니 저렇습니다.
즉, 한 번 빨래 했을 뿐인데 저렇게 되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