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요건 좀...

작성자 오노레 (ONORE)(ip:)

작성일 2017-05-22

조회 3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오노레 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제품을 만들기전 원단은 여러번에 테스트를 거듭하고 거듭하고 나서 제품제작에 들어갑니다
그러나 의류 제작시 5%정도의 불량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로인한 불량제품이 고객님께 가지않도록 배송전에 다시한번 체크를 하게 되는데
사람이 직접하는일이라서 가끔은 세세한 부분을 놓치고 고객님께 가는경우가 있습니다
다시한번 죄송스런 마음입니다
후기 남겨주신 제품은 다시한번 재봉전문의에게 전달하여 체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후기글 남겨주신 해당 아이디는 5월 19일 가입해주신
아이디로 해당제품은 구매내역이 없으신 아이디로 확인되십니다
고객님 휴대정보로 확인 도와드리려 하였으나, 네이버아이디로 로그인하신 부분이여서
구매내역이 없으시면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문의게시판에 연락처 남겨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려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에 이상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오노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수홍 고객님 사랑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봉제불량... 어이없음.. 원래 당장 필요해서 사는 스탈이 아니라
미리미리 수량 맞춰 미리 준비하는 스탈이라 예전에 구매해서 이제 꺼내 입었는데 왠걸 오늘 아침에 입고 집에와서 옷갈아입는데 이러네..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신경 쓰시길..
그나저나 이건 어찌해야 하나? 세탁해서 보내야 할지 버려야 할지..
제봉해달라고 세탁소 맡길 수고 없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CHOOSE YOUR COUNTRY OR REGION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